본문 바로가기
리뷰

[금청구청역 디저크가게 추천] 마카롱 맛집 "슈케익하우스"

by 돈버일하 2022. 1. 29.
728x90
반응형

금천구청역 마카롱 맛집

 슈케익하우스 금천구청점 

서울 금천구 시흥대로63길 3 1층 슈케익하우스

금천구청역 근처에서 주문제작 가능한 케이크 집으로 유명한 슈케익하우스.

주문제작 케이크도 괜찮지만

개인적으로 이집은 마카롱 맛집인거 같아요.

 

귀여운 마카롱들이 한가득!!!!

내것 사는김에 팀원들것도 하나씩 사서 돌렸습니다.

 

사장님이 맛을 하나하나 설명해줬는데,

기억이 나지 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적어서 오든가 해야지

 

개인적으로는 메론맛 개구리 추천이요

존맛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