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싸게 먹을 수 있는 피자스쿨 신림6동점

by 돈버일하 2020. 1. 5.
728x90
반응형

 피자스쿨 신림6동점

다이소에서 할리스 쪽으로 쭉 걸어다가 보면, 과일가게가 보이고 그 옆 건물에 피자스쿨이 작게 있다.

매장 자체가 협소하다. 테이블이 2개 있는데, 거의 대기고객들이 기다리는 대기석 용도 느낌이랄까?

물론 매장에서 먹고 갈 수도 있지만, 난 포장 주문을 했다.

전화로 미리 주문하도 15분 후에 가면 되는데, 좀 붐빌 시간에는 좀 더 걸린다고 생각하면 됨.

 

내 최애 피자, 포테이토피자에 치즈크러스트 추가 그리고 치즈토마토스파게티.

집에 도착하고 대충 씻고 먹었는데 그래서 면이 좀 불은 느낌?

그래도 맛있었다. 근데 내가 요근래 바나나랑 양배추만 먹어서 그런가 맛이 되게 강하게 느껴져서 신기했다.

피자스쿨 피자 싸게 먹을 수 있어서 맛있다. 

저번에 다른 곳에서 피자를 시켜먹어봤는데, 내가 너무 피자스쿨 피자에 익숙해져서 그런가. 거기 피자가 맛없게 느껴졌음. 내 입맛은 피자스쿨인듯.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