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저렴한 가격! 맛있는 음료! 매머드 익스프레스 신림대학점

by 돈버일하 2020. 1. 5.
728x90
반응형

테이크아웃 전문점, 매머드 익스프레스 신림대학점

주소 : 서울 관악구 호암로26길 1

메뉴는 다양했지만, 나는 항상 먹는 음료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오늘도 역시 녹차라떼를 시켰다.

무조건 아. 이. 스!!!!!!!!!!!!!!

음료는 시원하게 먹어야 제맛이지.

손시려 죽을뻔해도 무조건 아이스!!!! 무조건 얼.죽.아.

 

어플로도 주문가능하고 포인트 적립도 할 수 있다는데, 핸드폰이 이미 많은 어플들로 과포화상태다 보니 꼭 필요한 것이 아니라면 안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머드 어플..... 필요한가? nope.

나는 카페지박령이라서 이런 테이크아웃 전문점은 출근할때를 제외하곤 잘 안온다.

카드 전용 계산대와 현금, 카드 겸용 계산대 키오스트 기계가 2대가 마주보고 있었다.

현금으로 계산할때 현금영수증을 하려면 직원한테 문의하라고 적혀있었음.

난 현금을 안들고 다니기때문에 PASS~!!!

 

크리스마스 느낌 나네.... 허허허

저번주 주말 점심때 지나가다 보면 엄청 붐비던데, 이상하게 나이대가 어르신들이 많았음.

주변에 공시학원들이 많아서 학생들이 많을 줄 알았는데, 약간 예상을 깨는 고객연령층이었다.

그래서 들어가려다가 사람 많아서 걍 집 갔다.

 

음료 가격은 비싸봐여 3-4,000원 대였음.

요거트? 라지싸이즈로 비싸봐야 3,700원 정도인데 거기에 이것저것 추가하면 더 비싸지는

하지만 다른 곳과 비교하면 착한 가격임.

크기에 비해 저렴한 가격.

짐승용량에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매머드익스프레스 신림대학점.

우리 회사 주변에도 생겼으면 좋겠다. 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