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제기동 맛집] 양념게장 반찬이 예술인 동네갈비집 "마포숯불갈비"

by 돈버일하 2023. 1. 18.
728x90
반응형

 외식으로 가기 딱 좋은 가게 

마포숯불갈비

서울 동대문구 회기로8길 4

 

사촌동생이 고려대역 근처에 새로 자취집을 구했다.

주변을 둘러보던 중 갈비집을 발견해서 바로 들어감.

돼지갈비를 시켰는데 밑반찬이 딱 내취향임!!

우뭇가사리에 양념게장이라니 눈 돌아가서 계속 리필해서 먹었던 것 같다.

기본반찬들이 진짜 다 맛있었다.

다 한번씩 리필 했던 것 같음.

 

가격도 나름 괜찮았다.

돼지갈비 250g 16,000원 / 양념게장 포장 1kg 24,000원

 

메뉴판에 별도로 양념게장 포장이 있던걸로 보아

다른 사람들도 나처럼 양념게장 홀릭되서 엄청 먹었던 듯.. ㅎㅎ

 

가게 안에 손님이 별로 없어서 그런가?

고기를 직접 구워주실려고 하셨다.

 

하지만 우린 고기 굽는 장인이 있었기에 거절했음. 

 

돼지갈비가 돼지 누린내가 전혀 안나서 좋았음.

이 가격에 싸구려 고기맛 전혀 안남.

(개인적으로 싸구려 고기 먹고 나면 장트러블 땜에 화장실 계속 들락날락 하는데 이 고긴 그런 거 전혀 없었음)

 

게 손질 잘못하면 엄청 비린내 나는데

잡내 1도 없고 맛있었다.

특히 이 양념이 감칠맛 장난아님.

 

양념게장 살 짜서 돼지갈비 위에 올려 먹는 걸 강추

 

이모님이 하는 말 들어보니 점심시간에는 주변 회사원분들이 갈비탕을 엄청 시킨다고...

담엔 갈비탕을 한번 먹어봐야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