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끌모아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신청하기

by 돈버일하 2020. 1. 28.
728x90
반응형

 

8,000원 있는 카카오뱅크 계좌를 보면 아래 "체크카드 신청" 버튼이 생겼다.

나는 계좌를 만들면서 체크카드를 따로 만들지 않아서 생긴듯?

카뱅 프렌즈 체크카드가 캐쉬백 혜택이 좋다고 해서 나도 만들어보려고 한다.

체크카드는 연회비도 없고 만든다고 해서 나한테 불이익이 따로 있는 것도 아니니, 큰 부담없이 신청해도 된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의 경우, 기본 캐시백이 있고 프로모션 캐시백이 존재한다.

현재는 프로모션 시즌5인데, 이 프로모션이 1월 31일까지다.

이제 곧 프로모션 시즌6가 나오지 않을까?

프로모션 캐시백의 경우 전월 실적 30만원을 채워야 받는데, 기본 캐시백은 전월실적이 0원이더라도 받을 수 있다.

평일 사용금액은 0.2%, 주말 사용금액은 0.4% 캐시백된다.

캐시백 혜택은 최대 61,000원 받을 수 있고, 매월 10일에 지급된다.

 

카카오뱅크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아닐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어피치 덕후이기때문에 핑크핑크한 어피치 카드로 신청했다.

친구들 카뱅 체크카드를 보니까, 엄청 꼬질꼬질하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받고 삼성페이 등록해서 삼성페이로만 써야지.

약간 소장용 체크카드 느낌이랄까?

어피치카드가 후불교통카드 하려면 해외겸용만 되서 일단 해외겸용카드로 신청했는데, 여기저기 살펴보니까 받고 나서 해외거래 일시정지 기능이 있다고 한다.

받자마자 해외기능 OFF시켜야겠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는 기본 결제한도 일 600만원, 월 2,000만원으로 설정된다.

카드 대리수령 여부를 반드시 대리수령 가능하게 해야한다.

회사에서 일하다보면 본인이 직접수령하기는 하늘에 별따기 수준.... ㅎㅎ

3자 대리인 수령가능으로 해두는게 나도 편하고 배달원 분도 편하다.

카드 신청 정보 변경은 신청일 당일에만 가능하다고 한다. 하지만 신청일 다음날이 휴일인 경우 해당 휴일에도 수정이 된다고 한다.

이부분에 대해 카카오톡 카카오뱅크 고객센터로 문의했는데, 예를 들어 이번 설연휴가 24일~27일이니까. 만약 1월 23일에 신청을 했다면, 27일까지는 수정이 가능하다고 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