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캐리비안의 해적:전쟁의 물결] lv.1 튜토리얼 따라가기 (1)

by 돈버일하 2020. 1. 4.
728x90
반응형

자, 게임을 시작하려면 선장 캐릭터를 정하고 캐릭터 명을 정해야죠?

저는 "도시의_별"로 설정했습니다.

이름은 최소 3자, 최대 12자까지 가능하고 공백과 일부 특수문자는 사용할 수 없다고 하네요.

나중에 이름이랑 선장 캐릭터 변경 가능하니까.

딱히 끌리는 게 없다면 아무거나 설정하시고 게임하다가 변경하셔도 됩니다.

 

△ 스토리
△ 스토리
△ 스토리

앞에 스토리들은 그냥 스킵하셔도 상관 없습니다. 

읽어봤자 별 도움이 안되는 문구들인데,

저는 이런 세계관을 좋아해서ㅎㅎㅎ

 

그럼, 본격적으로 게임을 시작해볼까요?

 

첫 미션이 나오는 군요.

잭 스패로우의 기억과 블랙 펄을 되찾아라!

샨샤의 동굴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함선과 선원이 필요합니다.

 

우선 본격적으로 들어가기 전에

제가 간단하게 만든 화면을 참고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