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캐리비안의 해적 : 전쟁의 물결"- 전투력

by 돈버일하 2019. 11. 26.
728x90
반응형

캐리비안의 해적 : 전쟁의 물결

내 영지 화면으로 들어오면,

상단 자원 표시 바 아래 나의 현재 전투력이 나와있다.

 

이 전투력 수치를 클릭하면, 상세한 내용이 나온다.

함대, 장비, 해적, 연구, 영지, 선장 전투력 수치들을 보고

현재 내가 조금 딸리는 수치들을 보완해 나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나의 전투력이 현재 어느정도인지 알고 싶다면 영지 메인화면 아래 보면 트로피 모양의 버튼이 있다.

해당 버튼을 누르면 현재 나의 랭킹을 볼 수 있다.

이렇게 말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