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7번가 피자/서울대입구역/배달] 쫄깃쫄깃한 도우가 일품~

by 돈버일하 2020. 8. 19.
728x90
반응형

7번가피자 서울대입구역

서울 관악구 쑥고개로 86

 

포테이토피자를 시켰는데 감자가 특이하게 올라가 있는데 얼핏 보면 포테이토 피자 아닌 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피자 맛은 보장합니다. 일단 도우가 쫄깃쫄깃해서 좋습니다.

원래 피자 테두리도 잘 안먹는데, 이 피자집은 싹다 먹었어요. 심지어 갈릭소스 없이 맨빵만 먹을 정도로 도우가 맛있어요~

사이드메뉴로 치즈오븐 스파게티도 시켰는데, 음.... soso 스파게티는 무난했어요. 사실 우리동네 피자스쿨 치즈오븐스파게티가 더 맛있어요. 

이제 여기서 스파게티는 안시켜먹을테다.

치킨4조각은 요기요 배달어플 리뷰이벤트로 받은 건데 먹을만 했어요.

요기요에서 자체 할인 해주는데, 끽해봐야 배달비 할인입니다.

근데 여기 방문포장하면 30%할인도 하고, 전단지 하단에 쿠폰있고 아무튼 쿠폰도 많이 뿌리는 곳이니까

할인 받을 거 찾아보면 많습니다. 할인 받을거 다 받고 시키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