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설 연휴동안 제주도 왔습니다~!!

by 돈버일하 2020. 1. 28.
728x90
반응형

인터파크 항공을 통해 비행기를 예매했어요.

1월 25일 제주도 내려가서 2월 1일 올라오는 비행기 왕복으로 10만원에 구매했습니다.

오랜만에 큰집에 가려니까 두근두근하네요.

 

6시 50분 출발비행기라서 서울역에서 공항철도 첫차를 탔어요.

새벽인데도 서울역은 역시 사람이 많더라고요.

 

김포→제주 비행기 탈때 바이오 등록을 해두면 편합니다.

신분증 검사 대신 손바닥 정맥으로 검사해서 대기줄도 거의 없고 슉슉 들어갑니다.

그리고 모바일 티켓으로 발급해서 QR코드를 찍으면 티켓 발급 시간도 단축할 수 있어요.

 

△ 제주공항

 

△ 제주우유

제주도에 왔다고 가장 실감할 때, 냉장고 안에서 제주우유를 발견할때.....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