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신길역 3번출구 근처 이디야 영등포로타리점

by 돈버일하 2020. 2. 10.
728x90
반응형

신길역 3번출구에서 큰길로 쭉 나오시면 횡단보도 건너로 이디야 커피전문점이 바로 보입니다.
지도상으로 가장 가까운 카페였기때문에 아무 생각안하고 바로 들어갔어요ㅋㅋㅋ

아침도 못먹고 점심도 못먹은 채로 방황해서 크로크무슈까지 주문했습니다.

다해서 7,500원인데요. 네이버 쇼핑에서 이디야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싸게 파는것을 네이버페이 포인트 그동안 적립한 것들로 차감결제해서 쫌 싸게 먹었어요~

하나 팁을 말씀드리자면 네이버 페이 포인트는 영수증 인증 하면 적립되기도 하고요. 네이버 쇼핑이나 신한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사용 등 다양한 루트로 손쉽게 적립하실수 있습니다.

녹차라떼는 역시 아이스죠.
시원하게 먹어야해요.

카페 음료는 두세입이면 바닥을 보여서 대부분 사이즈 업하는데, 여기도 사이즈업이 있나..? 있겠지?

이디야를 잘 안와서...

크로크무슈~♡♡♡ 완전 맛있어요.

따뜻보다는 뜨거운 느낌? 처음에 바로 먹다가 다시 뱉었어요ㅋㅋㅋㄱ

좀 식히고 나니 존맛!! 사실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었어요.

물티슈도 주고 하지만 사용안해서 고대로 내 주머니로 숑~

여기서 2시 30분까지 기다려야하는데
신길역 근처에 놀만한데가 없네요.

왜 친구는 여기서 만나자고 한거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