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제주일도 파스쿠찌

by 돈버일하 2020. 1. 28.
728x90
반응형

제주일도점 파스쿠찌

제주 제주시 일도2360-11

Tel. 064-755-8497

 

SPC 브랜드 중 하나인 파스쿠찌.

근처에 매장이 별로 없어서 자주 이용은 안하는데, 본가 근처엔 카페가 이 곳밖에 없다.

투썸 갈려면 시청까지 가야하는데, 집 근처를 벗어나고 싶지 않은 집순이는 그냥 집근처 3분거리내 있는 파스쿠찌로 왔음.

 

 

노트북을 하러 들어온 카페인데, 와이파이가 안터진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속터져..

 

답답해 속터지던 1시간, 당 떨어져서 디저트를 추가 주문하러 다시 계산대로 갔는데!!!! ! ! ! ! ! ! ! ! !

 

△ 파스쿠찌 제주일도점 와이파이

세상에..... 매장 와이파이가 따로 있었다!

충.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한시간 동안의 고뇌는 모두 무쓸모였음.

 

덕분에 신나게 카페에서 노트북하고 있다.

 

디저트는 항상 티라미수를 시켰는데, 오늘은 초코몽땅? 몽땅초코? 이걸 시켰다.

3500원임....ㅋㅋㅋㅋㅋ 아메리카노는 쿠폰찬스로 싸게 샀음 3160원이었나?

거의 커피가격의 디저트....

디저트는 왜 이렇게 비쌀까? 크기는 코딱지만한데....

재료값이 비싸서 그런가?

 

제주일도점 파스쿠찌는 무엇보다 매장에 콘센트도 많고, 매장내부에 화장실이 있어서 좋다.

사실.... 내가 제주도에 잘 안내려와서 집근처에 뭐가 있는지 잘 몰라서..... 여기밖에 안온다.

내일은 다른 카페를 뚫어볼까?

인화초 앞에 명륜진사갈비도 새로 생긴듯?

오늘 엄마 일찍 퇴근하면 거기 가자고 꼬셔봐야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