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스낵잉글리시 6일차 후기] 출퇴근길 간단하게 영어회화 공부 📖

by 돈버일하 2022. 8. 4.
728x90
반응형

[갓생도전 - 영어회화]
스낵잉글리시 브이로그 영상으로 영어회화 공부할 수 있는 어플이라고 소개받아서 지난주 금요일에 다운받았는데 놀랍게도 아직까지는 꾸준하게 하고있다!!

스낵잉글리시

브이로그 영상이라 길이가 짧아서, 출퇴근길에 잠깐잠깐 시청하기 딱좋음!!👍

무엇보다 끈기가 부족한 나한테 최적화 되어 있달까? 긴 영상은 내가 못버텨...ㅎㅎ 그동안 날린 인강수강료만 봐도 ... ㅎㅎ

대부분 '여행'관련 영상들을 보다가 질리면 다른 쪽 브이로그 영상을 보는데, 오늘 본건 이거!

2022.08.04 스낵잉글리시

take a piss ㅋㅋㄲㅋㅋ세상에 ㅋㅋㅋ이 문장을 쓸 일이 있을까 싶지만 🤔 그래도 알아두면 도움이 되겠지 뭐..

내 목표는 해외여행가서!! 불편하지 않을정도로만!! 영어로 말을 하자!!

소박한 꿈을 위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