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부의 마스크 공적 판매처 농협 방문했다가 발걸음 되돌린 후기

by 돈버일하 2020. 2. 28.
728x90
반응형

제주 제주시 서사로 56 농협중앙회

마스크 구해보겠다고 안전한 이불 속에서 벗어나 집밖을 나온 집순이 1人.

뭔가 농협에서 판다는 것만 뉴스에서 흘려듣고 폰게임에 열중하던 나를 매우 치고 싶었던 화창한 오후.

알고보니 농협은행 영업점과 농축협 금융점포는 공적판매처가 아니란다. 

바보같이............. 그것도 모르고 농협은행에 가서 멀뚱멀뚱하게 있다 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똥멍청이짓 하고 왔다.

 

△ 농협은행 홈페이지 마스크 판매 관련 공지

하나로마트에서 마스크 물량을 확보해서 공급지역을 순차적으로 확대하고 있다고 한다.

그러니까 꼭 사러가기 전에! 집밖 나서기 전에!

한번 더 본인의 지역에 있는 하나로마트에 마스크 물량이 들어왔는지 확인해보고 갑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