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제주도] 휴애리 핑크뮬리 축제(9월 11일부터~)

by 돈버일하 2019. 9. 21.
728x90
반응형

제주도 관광지 휴애리는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리 한라산 자락에 있는 자연생활 체험 공원입니다.

제주를 대표하는 계절체험으로 감귤체험이 있는데요.

휴애리에서는 10월 ~ 2월 까지 전 연령이 직접 체험하면서 따서 먹어보고 체험해본 귤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감귤맛이 좋기로 소문난 휴애리 감귤체험에서 8월 ~ 9월에는 어린이 교육용으로 감귤체험을 진행하고 감귤밭에서 감귤이 자라는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보며 직접 딴 풋귤(청귤)은 가져가서 청귤청등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사진찍기 좋게 꾸며진 다양한 감귤 포토존에서 인생사진 남겨보는것을 적극 추천합니다.

휴애리 대표 축제로는 2월 ~ 3월 제주에서 봄을 가장 먼저 알리는 매화축제를 시작으로 4월 ~ 7월까지 공원 곳곳에서
수국과 산수국을 함께 볼 수 있는 수국축제 9월 ~ 11월 까지 가을 제주를 찾는 사람들에게 핑크핑크한 제주를 선물하는
핑크뮬리축제 11월 ~ 1월 까지 겨울 제주를 대표하는 동백축제가 열리는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제주 여행시 꼭 방문해야하는 핫플레이스 관광지로 자리매김해 가고 있습니다.

휴애리 운영시간 09:00 ~ 18:00

입장 마감 16:30 (단, 감귤체험과 승마체험 이용은 16시까지 입장해야 체험 가능함.)

연중 무휴

공원 안에는 다양하고 예쁜 포토존들이 구성되어 있어서 인생샷 남기기 좋습니다.

또한, 축제 외에도 승마체험, 동물교감체험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으로 인해서 커플이나 가족단위 관광객이 즐겨 찾고 있습니다.

매시간 정각, 인기절정 흑돼지야놀자 공연이 펼쳐지는데, 공연 30분 전에 공원을 입장하시면 원활하게 공연을 관람하실 수 있고 흑돼지와 거위의 공연을 보고 난후 또 다른 재미인 먹이주기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어미흑돼지와 함께 있는 아기흑돼지를 직접 보고 만지면서 교감을 할 수 있으며, 흑돼지뿐만 아니라 토끼, 제주마, 송아지, 염소등 다양한 동물들에게 직접 먹이를 주며 가까이서 관찰할 수 있는 먹이주기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곤충테마관에서는 토종 곤충과 장수풍뎅이, 사슴벌레, 수중 생물 등 제주도에 서식하는 여러 곤충들을 관찰할 수 있고
최근 인기급부상 중인 귀뚜라미의 생활하는 모습과 울음소리 등을 감상해 볼 수 있어서 더욱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