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금청구청역 베이커리카페 추천] 곤트란쉐리에

by 돈버일하 2022. 1. 31.
728x90
반응형

 곤트란쉐리에 

#금청구청역_베이커리카페_추천

금천구청역에서 걸어서 5분이면 도착하는 곤트란쉐리에

사실 여긴 빵이 진짜 맛있어요.

오늘은 배불러 음료만 먹었습니다.

딸기 시즌 메뉴도 있네요.

 

스트로베리 라떼 5,800원

하나는 언니꺼 뭐 시켰는지 기억안나... ㅋㅋㅋㅋ

 

카페에서 음료 후다닥 먹어치우는 사람?

그게 바로 접니다.

음료 양이 아무리 많아도 금방 마셔버림.

그래서 한 자리에 앉아서 수다를 떨때면 음료 최소 2잔 시켜먹음 ㅋㅋㅋㅋ

돈낭비일 수도 있지만, 이게 바로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이지용

 

옆에 스타벅스도 좋긴 하지만, 분위기는 곤트란쉐리에가 더 좋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