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쿠팡] 삼립 소프트 에그타르트 구매 후기

by 돈버일하 2020. 5. 3.
728x90
반응형

[쿠팡] 삼립 소프트 에그타르트 구매 후기

쿠팡에서 삼립 소프트 에그타르트를 구매해봤습니다. 

로켓 와우 멤버십을 신청하고 나서는 거의 쿠팡으로 모든 걸 구매하고 있어요.

특히 로켓프레시 상품을 주문하면, 엄청 빠르게 배송되서 좋습니다. 특히 새벽배송 애용하고 있는데요. 정말 최고입니다.

삼립 소프트 에그타르트는 한 봉지가 에그타르트 6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냉동보관 할 경우, 유통기한도 2020년 10월 17일까지로 넉넉하네요.

300g에 990kcal.............ㅎㅎㅎㅎ 한봉지 다 먹으면 도림천을 몇번 왕복해야 하는거지?........

에그타르트를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EASY하죠?

실온에서 해동시켜서 먹는 방법도 있다고는 하는데 언제 해동되길 기다립니까? 빠르게 해치워야죠ㅎㅎㅎ

같은 SPC 브랜드이지만, 삼립 소프트 에그타르트와 집 근처 파리바게뜨 에그타르트는 맛이 다른것 같아요.

근데 크게 차이 나지는 않습니다. 많이 예민한 분들이 아니라면 삼립 소프트 에그타르트를 사먹는 것이 경제적이죠. 한개당 1,000원보다 안되게 먹을 수 있으니까요.

삼립 소프트 에그타르트의 경우 좋게 말하자면 꾸덕하기 보다는 촉촉한 편입니다. 뭐 나쁘게 말하면 흘러내린다고 해야할까요?

그리고 엄!!!!!!!!청!!!!!!!! 달아요. 당떨어질때 먹으면 될거 같습니다.

저는 한두번 더 사먹을 것 같아요.

냉동실에 넣어두고 가끔씩 야작할 때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삼립 소프트 에그타르트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