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2017년 7월 첫 개설, 티스토리 블로거 3년차

by 돈버일하 2020. 5. 1.
728x90
반응형

△ 루시의 2017년 7월 일별 방문수 (티스토리 자체 통계)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에서 볼 수 있는 방문수는 허수가 많이 포함되어 있어 신뢰할 수 없다고 들었습니다만, 2017년 자료를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어서 가져왔습니다.

지금과는 사뭇 다른 풋풋한 방문수입니다.

저는 블로그를 운영해 본 적이 없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가 생애 첫 블로그였어요.

1일 1포스팅을 하려고 많이 노력하긴 했습니다만, 중간중간 블로그를 멀리 했던 날들이 많았습니다.

 

△ 루시의 블로그 첫글

제 첫 포스팅은 아이돌 덕질이었네요.

그때 초대장을 덕질 메이트한테서 받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애드센스 광고를 달고 있으니, 좀 더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블로그가 되어야 할 텐데....

여전히 저는 그냥 제가 하고있는 티끌모으는 방법들, 덕질 관련 글들을 올리는 잡블로그 인 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은 모두 전문적인 정보로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것 같은데, 너무 부러워요.

 

새로운 블로그를 개설해서 전문적으로 키우고 싶지만, 주제를 정하기가 힘드네요.

제가 좋아하고 꾸준히 글을 올릴 수 있는 주제 + 전문적인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주제

그게 뭘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