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스틱커피/인스턴트커피] MINI 커피빈 캡틴 아메리카노

by 돈버일하 2020. 7. 22.
728x90
반응형

MINI COFFE BEAN CAPTAIN AMERICANO 

MINI 커피빈 캡틴 아메리카노

마트에서 할인하길래 사왔다.

10개의 스틱이 들어있고, 할인가격이 2,200원.

(커피빈 홈페이지 보니, MINI 커피빈 캡틴 아메리카노 10T 정가는 3,000원이라고 나와있음.)

커피빈 캡틴 아메리카노 스틱 1개를 잔에 넣고 물 70~90ml를 부어서 맛과 향을 즐기라고 써져 있다.

스틱커피(인스턴트 커피)의 장점은 역시 싸고, 언제 어디서 컵과 물만 있음 마실 수 있다는 것!

물........ 용량따윈... 몰라요...... 물은 통에 맞춰서 가득따르는 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이 많아서 그런가 나한테는 좀 연했음. 그래도 마실만 한 것 같다. 과테말라산 아라비카 원두 100%라고 하는데, 괜찮은 듯? 마트 가서 대량구매할 것 같다.

(아....마트에서 미니랑 일반이 있었는데, 미니는 종이컵에 맞춰서 나온 용량이고 나는 일반을 사왔어야 했네.... 어쩐지 좀 연하더라...)

안그래도 요즘 포션이 떨어져있었는데ㅋㅋㅋㅋㅋ 괜찮은 가격에 맛 좋은 스틱 커피를 알게 되네... 일단, 사온 거 다 먹고 나서 다음엔 일반으로 사와야 겠다. 목구멍에 카페인이 진하게 넘어가야 생기가 도니까. 무조건 "일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