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쫀득쫀득한 도우가 일품인 7번가 피자 서울대입구점

by 돈버일하 2020. 7. 15.
728x90
반응형

7번가 피자 서울대입구점

02-871-0070

저는 흥부 포테이토 피자 라지 (18,900원)을 시켰어요. 맛있어 보이죠?

근데, 7번가 피자는 할인행사를 많이 해요. 그래서 정가에 사먹는 건 바보같은 짓입니다.

배달 어플에서도 할인 많이 하고, 매장 자체에서 진행하는 할인행사도 있으니 시키기 전에 1~2분만 스마트폰으로 검색해보고 할인받아서 시키세요~

도우가 진짜 쫄깃쫄깃해요. 저는 꼬다리에 치즈크러스트 추가 안하면 걍 남기는 편이거든요? 근데 여기는 도우가 쫀득쫀득해서 다 먹었어요.

 

저는 피클을 안좋아해서 사진은 안찍었는데, 7번가 피자 피클은 수제피클이래요.

친구는 맛있다고 하는데, 전 안먹어봐서 모르겠어요. 피클 특유의 그 시큼한 냄새가 너무 싫어요 ㅠㅠ

쿠폰이 두장 왔는데, 이 외에도 같이 온 홍보지 하단에서 쿠폰이 붙어있고, 메뉴책자에도 쿠폰이 붙어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든 할인을 해주겠다는 7번가 피자의 의지....ㅎㅎ 멋있다. 진짜.

7번가 피자 다음에도 또 시켜먹을 것 같은데, 배달시간이 오래 걸리는 게 단점이네요.

배고플 때 시키면, 배고픔이 잊혀질 때 쯤 피자가 도착해요ㅎㅎㅎㅎㅎ

그래도 맛있으니까 봐줌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