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오늘의 야식]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유어스 육즙팡팡 치즈소세지

by 돈버일하 2020. 7. 22.
728x90
반응형

배가 고파서 아직 껌껌한 새벽이지만 집밖을 뛰쳐 나왔다. 새로 구한 원룸은 편의점이 가까워서 너무 좋다. 계산만 신속하게 하면 2분 컷으로 다녀올 수 있음.

나는 맵찔이라서 오리지널 붉닭볶음면먹을 때 소스를 절반 정도만 넣는다. 그리고 애초에 불닭볶음면을 자주 안먹는다. 근데 불닭볶음면 옆에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이 있길래 혹해서 사옴.....ㅎㅎㅎ 먹고 또 후회하는 거 아닐랑가몰라...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이니까 덜 맵지 않을까? 뭐... 혹시 모르니 소스를 반만 넣어서 먹으면 괜찮을 듯?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 GS25에서 2+1행사 하더라... 먹고 맛있으면 쟁여놔야지~

먹기 전 한컷 찍어봤다. 비비고 난 후의 비주얼은... 뭐랄까 애매했다. 근데 뭐든 섞이면 비주얼은 망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나는 소스를 반만 넣었는데도 맵다.

근데 오리지널 불닭볶음면보단 맛있다. 내취향임. 괜찮은데? 값어치를 한 느낌? 내 돈 주고 사먹을 만 하다.

새벽에 먹을때는 컵라면 말고 추가로 뭐 하나 곁들여서 먹어야할듯, 매워서 속쓰려 8ㅅ8

그래서 나는 치즈소세지를 사와서 같이 먹었지~ 

유어스 치즈소세지 안먹어본 사람 없었음 좋겠다. JMT!!!!!!!!!!!!!!!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