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요기요 배달] 흥부찜닭 신림점 후기 (+ 할인 및 카카오페이 결제)

by 돈버일하 2020. 7. 15.
728x90
반응형

평소에는 대학동 찜닭 배달은 두마리찜닭 두찜(관악신림점)에서 시켜먹었었는데,

하필 월요일에 휴무여서 이날은 흥부찜닭이라는 곳에서 처음으로 시켜먹었다.

이번주는 아점저 모두 배달음식으로 먹었다.

밖에 나가는 시간이 아깝게 느껴져서, 그 시간에 차라리 작업을 빨리 끝내서 마감일을 맞추자 했음.

그래서 배달 시켰는데 돈이 장난 아니게 깨졌다. 확실히 시켜먹는 게 비싼 것 같다.

찜닭에 음료수 시킬려고 했는데, 찜닭 20,000원에 콜라 1.25L가 3,000원 이었음.

이대로 23,000원 시키느니 그럴 거면 콜라 1.25L + 찜닭 + 참치마요 세트 24,000원짜리를 시키자 해서 주문 했음.

배달은 생각보다 빨리 왔던걸로 기억함.

에러 코드 하나 잡고 나니, 도착했음.

음, 일단 내 입맛 기준으로 찜닭도 약간 짜고, 참치마요도 짰음.

근데 찜닭은 햇반 돌려서 같이 먹으니까 꾸우ㄹ맛bbbbb

그리고 같이 온 치킨무 보다는 김치랑 먹어야 제대로 된 궁합을 느낄 수 있음.

찜닭안에 당면이 중국당면? 넙데데한 당면이 있었음. 처음 먹어봤는데 난 그냥 얇은 당면이 내 취향이더라...

참치마요에 추가로 햇반 1/2 섞으면 딱 맛좋은 상태가 됨.

참치마요 그릇 깊이가 깊지 않아서 섞을 때 불편했는데, 알고보니 뚜껑 닫은채로 막 쉐이킷 하는 거더라고....

ㅎㅎㅎㅎㅎㅎ우린 그 누구도 그걸 몰랐다ㅎㅎㅎㅎㅎㅎㅎㅎ

양은 여자 3명이 먹기에 적당하다는 정도? 싹다 비우진 못했는데 3명 모두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양임.

만약 다음에 한번더 시킨다면, 순한맛 말고 약간 매운 맛으로 시키는 게 좋을 듯?

순한 맛으로 계속 먹으니까 좀 물리는 느낌. 질린다고 해야하나? 적어도 2단계 이상으로 시켜야 될듯.

요기요는 배달 리뷰(사진리뷰+텍스트 10글자 이상)를 쓰면 100포인트를 준다.

그 100포인트 있던 거랑 KT멤버십으로 받은 3,000원 할인 쿠폰을 적용 받아서 결제했음.

KT멤버십으로 요기요 할인쿠폰 다운받는 방법 (7월)

 

KT멤버십으로 요기요 할인쿠폰 다운받는 방법 (7월)

KT멤버십 포인트 차감으로 요기요 할인쿠폰 받는 방법 KT멤버십 어플 > 멤버십/혜택 > 멤버십 할인 > 제휴브랜드 KT멤버십 등급에 따라 쿠폰을 다르게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VIP 고객인 경우 포인�

gozar-de-la-vida.tistory.com

↑kt 멤버십 포인트로 요기요 3천원 할인 쿠폰 받는 방법 자세히 써있으니, 받는 방법 모르면 위 글을 참고하면 됨.

 

그리고 하나 더 요기요 결제 할 때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카카오 리워드 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 가맹점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데,

요기요=카카오페이 가맹점이라 카카오페이 결제시 위의 사진처럼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나는 알모으기를 신청해서, 리워드 2배가 자동으로 펀드투자 되도록 설정 되어있음.

소소하지만 결제하고 아무것도 적립 안받는 것보다는 나을 것 같아서, 알모으기 신청 했음.

 

받은 카카오페이 리워드가 투자 확정 되면, 자동으로 톡알람이 온다.

나는 리워드가 12원이지만, 알모으기 신청해서 그 2배인 24원이 투자된 것을 알수 있음.

뭐.... 안모으는 것보다는 나으니까.

할 사람은 신청 하는 걸 추천함.

728x90
반응형

댓글